포털사이트 및 검색 사이트에서 키워드 검색 시 검색결과 상단에 노출 되는
온라인 마케팅 에서 가장 기본적이고 효과가 높은 광고 상품 입니다.
네이버 pc에 키워드 검색 시 파워링크와 비즈사이트가 노출됩니다. 최대 파워링크 10개, 비즈사이트 5개의 광고가 노출되며, 위치 특성상 광고 주목도가 높습니다.
모바일 네이버(m.naver.com)에서 키워드 검색시 파워링크 광고가 노출됩니다. 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의 1페이지에는 키워드별로 최대 3~5개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네이버 쇼핑(shopping.naver.com)에서 키워드 검색시 하단에 최대 5개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네이버 브랜드검색은 이용자가 브랜드 키워드 또는 브랜드와 연관성이 높은 키워드를 검색 할 경우, 해당 브랜드와 관련된 회신 정보를 다양한 템플릿을 이용하여 통합검색 결과의 상단에 노출하는 브랜드 콘텐츠형 상품입니다.
Daum, NATE, Bing, Korea.com, GOMTV의 포털사이트 검색 결과 최상단에 노출됩니다.
브랜드 키워드 검색시 Daum 검색 최상단에 노출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정보를 탐색하고자 하는 유저에게 이미지/동영상/텍스트를 믹스하여 보여줄 수 있습니다
광고는 Google에서 검색결과 옆에 게재됩니다. 타이밍이 좋아야 검색됩니다.
Gmail 및 200만개가 넘는 웹사이트로 구성된 네트워크에서 텍스트 광고 및 배너 광고를 이요하여 고객이 있는 위치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You Tube에서 새로운 고객에게 비지니스를 알릴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스토리를 공유할 수 있는 특별한 방법입니다.
전체 Google 네트워크에 광고를 게재하여 앱을 홍보해 보세요. 광고디자인 경험이 없어도 됩니다.